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정보

오프로드 차량으로 주목하게 되는 메르세데스 벤츠 C클래스 올 터레인 특징

반응형

현재 친환경 자동차들의 다양하게 출시되는 가운데 오프로드 주행을 위한 차량들도 계속 나오고 있는데요. 최근에 벤츠에서 오프로드 운행 만족도를 높이는 자동차가 나왔는데 메르세데스 벤츠 C클래스 올 터레인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메르세데스 벤츠 C클래스 올 터레인 디자인>

메르세데스 벤츠가 C클래스 사륜구동 모델을 선보였는데요. C클래스 올 터레인이라는 이름으로 왜건 모델에 사륜구동 차량입니다. 전반적으로 볼보의 크로스 컨트리와 유사한 차체를 갖추고 있는데요. 벤츠 고유의 그릴과 함께 스키드 플레이트를 배치하고 뒤 범퍼 아래는 측면 가니시와 같은 플라스틱으로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메르세데스 벤츠 C클래스 올 터레인 성능>

메르세데스 벤츠 C클래스 올 터레인 의 파워트레인은 직렬 4기통 2.0L 가솔린 터보 엔진과 직렬 4기통 2.0L 디젤 터보 엔진을 갖추는데요. 최고출력은 각각 254마력과 264마력이며 최대토크는 61.1㎏·m와 76.4㎏·m입니다. 그리고 9단 자동변속기와 4매틱 사륜구동 시스템을 갖추며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도 기본적으로 장착하고 있습니다.

 

 


<메르세데스 벤츠 C클래스 올 터레인 실내>

메르세데스 벤츠 C클래스 올 터레인의 실내 색상은 블랙 원톤과 마끼아또 블랙 투톤, 브라운 블랙 투톤 등 3가지로 구성되는데요.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실내에는 스포츠 스티어링 휠과 10.25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을 탑재하는데요. 옵션으로 크롬과 다이아몬드 장식을 더한 12.3인치 센터 디스플레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본 트렁크 용량은 490L으로 2열 시트를 모두 접으면 1,510L까지 확장할 수 있어서 공간활용성도 좋습니다.

메르세데스 벤츠 C클래스 올 터레인은 올 가을 뮌헨 국제 모터쇼에서 공개될 예정으로 가격과 국내 출시 계획은 아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