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정보

상품성 개선에 집중한 중형 세단, 2022 쉐보레 말리부 중국 사양의 가진 특징은?

반응형

중형 세단인 말리부는 꾸준히 9세대까지 나오면서 오랜 시간 동안 판매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쉐보레의 여러 세단들이 단종되는 가운데 존재감을 발휘하는 중인데요. 말리부도 단종되지 않을까 소식들이 나오고 있지만 확정된 것은 없습니다. 이 가운데 중국에서 중형 세단, 2022 쉐보레 말리부가 공개되는데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2022 쉐보레 말리부 중국 사양 디자인>

중국에서 공개된 중형 세단, 2022 쉐보레 말리부의 디자인은 9세대 모델의 연장선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쉐보레 고유의 그릴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날렵한 헤드램프와 함께 스포티한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었는데요. 무엇보다도 2022년형 말리부 중국 사양은 상품성 개선에 집중하고 있었습니다.

 

 

 

<2022 쉐보레 말리부 중국사양 성능 및 실내>

중국 사양의 쉐보레 말리부는 1.5리터 및 2.0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으로 운영되는데요. 9단 자동변속기가 장착하고 있으면서 안전장치들도 다양하게 장착합니다. 차선 이탈 경고 및 차선 유지 보조, 전방 충돌 경고 시스템, 전방 거리 감지, 전방 보행자 감지 및 제동 시스템, 스마트 하이빔, 저속 자동 긴급 제동 시스템을 기본적으로 탑재하는데요.

 

 

 

 

중국사양의 중형 세단 2022 쉐보레 말리부에서 주목할 것으로 달라진 실내 디스플레이가 있는데요. 디스플레이의 크기는 이전에 8인치에서 10인치로 커졌습니다. 그래서 터치 응답성이 개선되고 더 높은 해상도를 제공하는데요. 그리고 안드로이드 기반 로컬 서비스가 포함된 쉐보레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또 중국사양의 2022 쉐보레 말리부는 엔트리 트림부터 2-ZONE 공조기 시스템, PM2.5 필터가 포함된 공기 청정 시스템, 온도 센서, 스마트 키리스고 시스템, 버튼 시동 시스템 등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면서 운전자들의 편의성이 높아졌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