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정보

다시 인하된 테슬라 전기차 가격_테슬라 모델3, 모델Y 가격 알아보기

반응형

테슬라 전기차 가격은 지난해 하반기에 여러 글로벌 시장에서 인하되고 있었는데요. 주력 시장인 중국과 미국 시장에서 조정 폭이 컸습니다. 최대 1,000만 원 이상 인하되고 있었고 국내에서도 새해 조정이 이뤄지게 되는데요. 올해 2월 들어서 다시 테슬라 전기차 가격이 내려가게 되는데 어떤지 알아보았습니다.


<테슬러 전기차 가격, 모델3>

모델3는 테슬라에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모델인데요.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에서 판매량이 높게 유지됩니다. 유려하면서도 속도감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었죠. 지난달 들어서 모델3 가격이 내려갔었는데 2월 중에도 낮아진 모습이었습니다.

 

최근 테슬라 모델3 후륜구동 모델 5,990만 원이며 듀얼 모터 상시 사륜구동 트림 7,559만 원이었는데요.
모델3는 트림에 따라 최소 300만 원 정도에서 1000만 원 정도 가격 인하가 조정됩니다.

 


<테슬러 전기차 가격, 모델Y>

모델Y는 테슬라의 SUV 전기차로 모델3와 함께 대중적인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미래 지향적이면서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여전히 압도적입니다. 제로백이 5초이며 최고속도가 217km로 속도감도 인상적이었는데요. 2월에 가격이 인하 폭이 컸습니다.

테슬라 모델Y 롱레인지 트림 7,789만 원이며 퍼포먼스 트림은 8,269만 원으로 책정됩니다.

지난해에 1억 원을 넘어서는 모습과 달리 가격이 상당히 낮아진 것인데요.

 

이처럼 테슬라 전기차 가격 조정이 이뤄지게 되면서 다시 전기차 보조금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