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정보

프리미엄 수입 픽업트럭 GMC 시에라 가격은?

반응형

그동안 수입 픽업트럭으로 쉐보레 콜로라도가 정도가 인기를 이어가고 있었는데요. 포드 레인저도 2020년 이후로 국내에서 출시가 됩니다. 그러면서 점차 국내 픽업트럭 시장 규모가 큰 편은 아니지만 서서히 시장 규모가 커지고 있는 중인데요. 올해는 북미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던 GMC 시에라가 정식으로 출시를 하게 되는데 가격은 어떤지 알아보겠습니다.


<픽업트럭 GMC 시에라 가격>

시에라의 제원을 보면 전장 5,890mm 휠베이스 3,745mm으로 국내에서 출시되고 있는 수입 픽업트럭 중에서 가장 큰 사이즈에 속하는 것인데요. 전면부에서도 강인하고 웅장한 모습이 잘 나타나고 있습니다. 미국 자동차 브랜드들에서 드러나는 특징적인 요소를 지니고 있으면서도 프리미엄 차량으로서의 깔끔하고 세련된 모습도 볼 수 있는데요.

GMC 시에라는 6.2L V8 직분사 가솔린 엔진을 탑재하며 10단 자동변속기를 갖추고 사륜구동 모델입니다. 그리고 오프로드에서 최적화된 성능을 보이며 견인력도 상당한데요. GMC 시에라는 트레일러링 시스템을 갖추며 최대 견인력은 3,945kg을 가지고 있습니다. 안전장치로는 스마트 하이빔, 전방 보행자 감지 및 제동 시스템 등을 장착하고 있었는데요.

이처럼 차체 규모부터 성능까지 프리미엄 픽업트럭으로서의 뚜렷한 강점을 볼 수 있었습니다.

 

 

2023 GMC 시에라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드날리 트림 9,330만 원이며 드날리-X 트림은 9,500만 원으로책정되는데요.
그동안 수입 픽업트럭 중에서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가격이 8천만 원 초반대로 가장 높았던 것과 비교하면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