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브랜드 인터넷 판매>
현재 코로나19로 인해서 비대면 플랫폼을 활용하는 기업들이 늘어나는 추세인데요. 오프라인보다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하는 중입니다. 이 가운데 자동차 시장에서도 온라인 판매를 하는 곳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데요. 일단 테슬라는 온라인으로만 전기차를 판매해왔죠. 그 뿐만 아니라 벤츠도 온라인 판매 채널을 적극적으로 활용합니다. 벤츠는 2025년까지 온라인 판매 비중을 25%로 늘리겠다는 목표를 알렸는데요. 거기다가 포드 자동차의 경우는 알리바바와 온라인 판매 협업을 진행하며 폭스바겐과 등도 그러한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한편 벤츠는 인증 중고차를 온라인을 통해서 판매합니다. 일단 인증 중고차는 대로 제조사별로 정해진 인증 절차를 통과한 중고차를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것입니다. 엄격한 기준을 거치는데 기존의 중고차들에 비해서 품질에 대한 신뢰도가 있다는 점에서 주목하게 되는데요.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인증 중고차를 판매하는 경우를 찾아보기 어려웠는데 벤츠 중고차 온라인 샵을 통해서 구매를 할 수 있게 됩니다.
<벤츠 인증 중고차, 온라인 샵>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벤츠의 영향력은 여전히 높습니다. 올해 상반기 수입차 시장에서 벤츠의 판매량은 약 4만 2,000대를 기록하는데요. 그뿐만 아니라 중고차로 벤츠의 차량을 구입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 가운데 벤츠 인증 중고차 판매를 하는 메르세데스 온라인 샵을 런칭하는데요.
메르세데스 온라인 샵의 경우 포스트 코로나 시대 비대면 채널이 확대되면서 소비자 입장에서 안전하고 만족스럽게 차량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합니다. 벤츠 인증 중고차 부문을 시작으로 온라인 판매가 진행되는데요. 메르세데스 온라인 샵에 접속하면 전국 23개소, 엄선된 품질의 벤츠 인증 중고차 전시장의 매물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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